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리뷰

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
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.
오랜만에 힐링되는 작품이 또 하나가 이렇게 나왔습니다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0

제목 참 길게도 짓네요 ㄷㄷ 요즘 유행인 것 같습니다.
그래도 앞으로도 계속 나와줬으면 하네요.


《데일과 라티나의 첫 만남》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1

어느 때와 다름없이 사냥을 하고 있는 모험가 데일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2

샤낭을 끝내고, 휴식을 하고 있을 무렵,
숲에서 인기척을 느낀 데일이었습니다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3

그것은 작은 마인족 작은 소녀인 라티나였습니다.
꼬질꼬질한 옷을 보니 도망쳐 온 것 같았죠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4

말이 서로 다른 둘은 최대한 아는대로 소통합니다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5

상황을 알게 된 데일은 최대한 할 수 있는 일을 합니다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6

그리고 라티나를 마을로 데려가기로 결심을 합니다.
이것이 데일과 라티나의 첫 만남이었습니다.


《데일과 라티나의 하루》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7

숲에서 더러워진 라티나를 씻겨주려는 데일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8

라티나의 전과 후가 차이가 날 만큼 달라졌네요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09

리타의 도움을 받아 꾸미고, 밥도 먹이며, 부모 노릇을 한 데일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10

그리고 자신의 살고 있는 다락방에서 같이 잠을 자며 하루를 보냅니다.


《데일의 결단》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11

구하고 싶은 마음에 뒤를 생각 안하고, 데려왔던 데일.
이상과 현실은 많이 다르긴 하죠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12

데일은 이왕 데려왔으니, 자신이 책임을 지고,
보호자가 되어 돌봐주겠다고 선언합니다.
미혼에다가 어린 나이에 보호자가 된 데일이었습니다.

《리뷰를 마치며...》
제목을 어떻게 줄여야 될지 모르겠지만,
상당히 좋은 작품이 또 나와서 다행입니다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13

이 애니의 중점이 라티나 방향으로 잡혀있어서 그런지
귀엽고, 따뜻하고, 힐링되는 느낌을 주네요.
다음 화를 기다려 볼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.

우리_딸을_위해서라면_리뷰_14
▲ 다음 콘텐츠는 '이세계 치트 마술사' 리뷰로 이동됩니다 ▲

과연 그 다음은 어떤 애피소드가 기다리고 있을까요?

관련 글↓

최신_애니_목록
장르별
순서
리뷰

지금까지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,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리뷰였습니다.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