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 가사 / / 2020. 8. 29. 18:00

이누야샤 2기 ED 한국 ver - Every Heart (보아) 가사/영상

2기가 진짜 레전드였네요 ㅎㅎ

첫맺음과 끝맺음이 완벽 그 자체입니다.

이누야샤_2기_엔딩_보아_00

이누야샤 2기 엔딩 곡인 Every Heart는 아시아의 별 보아님이 부르셨습니다.

역시 갓보아 다운 모습이네요 ㅎㅎ

☆가사☆
얼마나 많은 눈물 흘린 후에야

Every Heart 솔직함을 간직할런지
다가가 누군가를 생각한다면

Every Heart 소중한 마음 가득 담을런지
가득히 가득히 끝없는 밤 빛을 그리며

먼하늘 별에게 기도 드리죠
내 곁에 길 잃은 작은 시간 속에

우리 모두가 사랑을 찾아가고 있어
조금 더 조금 더 강한 내 모습과

오늘도 저 높은 하늘 함께 하기로해
내게서 어떤 의미 주어졌는지

Every Heart 꿈속의 모습 보길 바래
우리는 슬픔이란 말 그 저편에

Every Heart 행복이란 말 채우며 잠들어
언젠가 언젠가 세상 모든 영혼의 소망

사랑의 마음 지닐 수 있기를
내 곁에 길 잃은 작은 시간 속에

우리 모두가 사랑을 찾아가고 있어
가끔은 눈물 또 기쁨과 미소로

오늘도 계속 난 내일을 믿고 걸어가
어린 기억 한공간에 내가 모아둔

아스라이 간직한 조각들 So Sweet
파란 불꽃과 별들이 보인 미랜

항상 날 지켜주고 있었어 So Shine
내 곁에 길 잃은 작은 시간 속에

우리 모두가 사랑을 찾아가고 있어
조금 더 조금 더 강한 내 모습과

오늘도 저 높은 하늘 함께 하기로해
내 곁에 길 잃은 작은 시간 속에

우리에게서 무언가 느낄수 있기를
가끔은 눈물 또 기쁨과 미소로

오늘도 계속 난 내일을 믿고 걸어가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