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 리뷰/하렘 / / 2021. 10. 23. 18:00

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리뷰

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.
하렘 애니 중에서 상당한 노출이 있는 애니입니다.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0

스토리가 평범한 정도에 머무르는 애니이며,
주로 노출 부분에서 인기가 있었던 작품이었습니다.
보신다면 후방주의를 하시길 바랍니다.


《'Go자'라 불리던 하렘 주인공에서 직설적인 주인공》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1

기존 하렘 애니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실 것들입니다.
우물쭈물 하는 모습이나 부끄러워하는 모습이죠.
그러나 그런 모습들은 이 애니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.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2

모든 장면에서 보이는 그대로 이야기하는
주인공의 솔직하고, 직설적인 행동을 볼 수 있습니다.


《평범한 일상따윈 저 멀리》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3

어느 한 소녀가 자신의 집에 서성이는 것을 보게 됩니다.
그녀의 이름은 '리사라'이며 이 애니의 메인 히로인입니다.
그녀가 도움을 요청하기도 전에
이미 자신이 먼저 선수치는 료스케 ㅡㅡ
상당한 직설적인 발언들을 열심히 뱉는 주인공.
자제할 생각이 없어 보이네요.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4

그렇게 집안 욕실로 들어서게 되었고,
먼저 유혹한 쪽은 리사라 그녀였습니다.
야릇한 분위기가 흘렀지만, 그건 페이크!
칼에 찔린 료스케는 그대로 쓰러지고 맙니다.
물론 죽은 건 아니고, 기절 시킨겁니다.
살아 있어야 애너지를 뺏으니까요.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5

그녀는 사신계 명문 출신의 아가씨였습니다.
애너지 근원이 필요했기에
그와 가계약을 했던 것이었죠.


《료스케와 리사라 그리고 불청객》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6

모르는 사람에게 당했지만, 가계약 내용을 듣고도
더욱 더 그녀에게 본능적으로 붙어버리는 료스케...
그세 자기가 당했던 것을 까먹은 모양이네요.
참 다양한 성적 취향이 있는 료스케.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7

그런 와중에 불청객들이 찾아옵니다.
공격성을 띤 괴물로 변해 그들을 위협하죠.
애너지가 부족하여 싸움에서 밀리는 리사라.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8

하지만 료스케의 행동으로 인하여
부족하던 애너지가 흘러넘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.
그의 에로 애너지가 빛을 바랜 순간이라고 하네요.
결국은 압도적인 힘으로 괴물을 물리치는데 성공합니다.


《료스케에게 주어진 선택》

그래서_나는_H를_할_수_없다_리뷰_09
▲ 다음 리뷰 컨텐츠는 낙제기사의 영웅담으로 이동됩니다 ▲

료스케는 리사라가 사신이라는 점을 까먹고,
자기 일이 아닌 것 마냥 이야기했죠.
그러자, 리사가 료스케에게 확실한 팩트를 알려주었고,
그 이야기를 듣는 순간 절망에 빠집니다.
과연 료스케에 앞으로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?

《리뷰를 마치며》
이 애니는 상당히 노출이 심한 애니입니다.
좀 이 애니가 꺼려지는 분들은 거르시길 바랍니다.

관련 글↓

최신_애니_목록
장르별
순서
리뷰

뭐랄까 성관계 없는 성인 애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이상으로 그래서 나는 h를 할 수 없다 리뷰였습니다.
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.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