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 가사 / / 2019. 3. 13. 10:00

헤이즈 - 내가 더 나빠/가사/영상

헤이즈의 내가 더 나빠입니다.

헤이즈_내가_더_나빠_가사

아래의 가사와 영상이 있습니다.

가사)

 

그리워하면서도 미워했어 널

결국에 난 엄마 앞에서까지도

눈물을 보이고 맘 아프게 하고

그게 불효지 뭐

 

대체 넌 왜 나라는 사람의

살 만 하던 삶에 들어와 불행하게

만들어 버린 건지 난 묻고 싶고

 

그 대답을 꼭 듣고 싶다고

못 된 나의 원망뿐이던

문자에 몰래 아파야 했던

네 맘을 이제야 알 것 같아


내가 더 나빠 더 나빠너보다 나빠 더 나빠

네가 더 아파 더 아팠을걸

이제 와 난 알아

 

그런 널 알면서

네가 내 곁을 떠나갔단 이유로

널 아프게 했어


나는 너에게 사랑과 웃음만을

줬던 것 같은데 이런 아픔 나는

원하지 않는데 너는 왜 나에게주고 떠 난건데

 

매일 되뇌어 나쁜 놈이야 넌나 없이 너는 괜찮은 거냔 그 말에

눈물은 왜 흘린 건지 묻고 싶어

 

떠나고 싶지 않아 보였다고

나 좀 안아달라고

억지 부리고 붙잡고 울던날 보던 네 맘은 어땠을까


내가 더 나빠 더 나빠너보다 나빠 더 나빠

네가 더 아파 더 아팠을걸

이제 와 난 알아

 

그런 널 알면서

네가 내 곁을 떠나갔단 이유로

널 아프게 했어


내 미래를 위해서라 했던

그 말을 이제 다 이해했고

너가 없는 지옥 같던 그 시간들

이렇게 잘 견뎌냈으니

 

나 잘 했다고

이제 나를 안아주면

다시 와 주면 안 될까


내가 더 나빠 더 나빠너보다 나빠 더 나빠

네가 더 아파 더 아팠을걸

이제 와 난 알아

 

그런 널 알면서

네가 내 곁을 떠나갔단 이유로

널 아프게 했어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