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 가사 / / 2020. 8. 24. 12:00

버츄어 파이터 한국 버전 오프닝

제가 어릴 때 외삼촌 덕분에 보게 된 만화입니다.

이게 비디오로만 나와서 구하기가 쉽지 않는 작품입니다.

버츄어_파이터_오프닝_00

얼마나 구하기 힘드냐면 DVD 조차도 없고,

방송국에 남아있는 만화 자료들이 아예 없다고 합니다.

이렇게나마 노래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이거 보니까 비디오 기기 내부 청소할 때 생각이 나네요.

'비디오 헤드 클리너'라고 있거든요 ㅎ

그거 넣고, 재생되는 TV화면만 보고 있었던 게 생각이 납니다.

처음에는 지루했었는데 계속 보다보면

재미있었던 기억도 어렴풋이 나는 것 같아요.

 

♤가사

 

우연히 널 바라본 순간 운명의 예감이

잃어버린 나의 별을 찾아서 떠날 거야
두려움 없이 싸우는 거야
어두운 기억들 모두 털어버리고

Oh! My Vision 두려울 건 없어 세상은 나의 무대

 

아무리 멀고 험해도널 내 품에 안고서
우연히 널 바라본 순간 운명의 예감이

잃어버린 나의 별을 찾아서 떠날 거야
두려움 없이 싸우는 거야
어두운 기억들 모두 털어버리고

Oh! My Vision 두려울 건 없어 세상은 나의 무대
아무리 멀고 험해도널 내 품에 안고
My vision 두려울 건 없어

세상은 나의 무대아무리 멀고 험해도

널 내 품에 안고서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