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 리뷰/이세계 / / 2021. 10. 18. 02:00

이세계 식당 리뷰 | 맛있는 음식이 만들어내는 기적

이세계 식당 리뷰를 시작하겠습니다.
이제는 식당이 통째로 이세계와 이어지네요 ㅎㅎ

이세계_식당_리뷰_00

음식 관련된 이세계 물 중 가장 재미있는 작품입니다.
리뷰를 보시고,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.

 

이세계_식당_리뷰_01

어느 식당처럼 평범한 하루를 보내는 양식점 네코야.
그러나 이 식당에는 특별한 점이 하나가 있었죠.

이세계_식당_리뷰_02

바로 이세계인과 연결되는 문이 하나 있었다는 것이죠.
주방장에 특출난 요리 솜씨 때문에 모두가 행복한 식사를 할 수 있었죠.

이세계_식당_리뷰_03

심지어 이세계에서 종점을 찍는 최강의 용도
이곳 양식점 네코야를 방문하여 맛있게 먹네요.
(사람의 모습을 한 용입니다^^)

이세계_식당_리뷰_04

다음 날 네코야 주방에서 자고 있는 어떤 이세계인을 발견하죠.
그녀의 이름은 아렛타이며, 마족입니다.

이세계_식당_리뷰_05

굶주린 배를 채우려다보니,
어느새 양식점 네코야의 문으로 들어가 배를 채웠던 것이었죠.

이세계_식당_리뷰_06

이후의 사정을 듣고, 그녀를 고용하게 됩니다.
일주일에 한번 열리는 시간에 맞춰 일을 하게 되는거죠.
보상은 그녀의 세계의 동화 10매,
그리고 그가 만들어주는 3끼 식사를 제공한다고 합니다. 

이세계_식당_리뷰_07
▲ 다음 콘텐츠는 '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' 리뷰로 이동됩니다 ▲

그렇게 새로운 일자리를 창줄시키는 대단한 음식점.
앞으로 양식점 네코야의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겠네요.

관련 글↓

최신_애니_목록
장르별
순서
리뷰

과연 아렛타는 양식점 네코야의 잘 적응할 수 있을까요?
이상으로 애니 이세계 식당 리뷰였습니다.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